개요
  • 2007년 PC보안을 강화하기 위하여 범정부 차원에서 실시한 사이버보안 진단의 날 PC보안 상태를 점검하는 도구

  • 패치관리시스템과 더불어 자동으로 설치되며, 백신소프트웨어(V3) 역시 자동 설치 됨

  • 서비스 대상
    교내 전산망을 사용중인 모든 PC
    내PC지키미 점검

  • 바탕화면에 자동으로 설치된 내PC지키미 실행
  • 사이버보안 진단의 날, 보안점수가 낮은 PC는 점검 창이 사라지지 않음

  • 절차
    1

    장애 처리 요청

    (전화 200-6809 / 6119)
    2

    전화 및 원격지원을 통한 장애처리

    3

    제작사인 안랩의 직접 지원을 통한 처리

    관련 근거

    정보보안기본지침, 정보보호 수준진단 등

    담당자연락처
    정보보안 담당 전화번호 : 051-200-6808/6809/61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