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요

네트워크에 장애가 발생하였을 경우 정보전산과의 헬프데스크(200-6119)로 연락을 하여 적절한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

서비스 대상
교직원 학부생 대학원생
장애의 처리

정보전산과의 한정된 인원으로 인하여 모든 장애를 현장에 내방하여 처리하는 것은 불가능하며
전화 또는 원격지원서비스를 통해 먼저 처리를 시도한 후 처리 불가시 내방하여 처리 합니다
방문처리의 경우 부민캠퍼스 및 구덕캠퍼스에는 상주하는 지원 인력이 없기 때문에
승학캠퍼스보다 처리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

내컴퓨터의 네트워크 정보를 보는 방법을 숙지하면 더 빨리 처리 될 수 있습니다 내컴퓨터의 네트워크 정보 보는 방법

네트워크 연결이 되는 경우라면 다음 링크를 통해 쉽게 내 컴퓨터의 정보를 조회 가능합니다내컴퓨터정보보기

네트워크 연결이 되는 경우라면 다음 링크를 통해 원격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원격지원요청

절차
1

장애처리요청

(전화 6119)
2

전화 및 원격지원을 통한 장애처리

3

방문이 필요할 경우 방문 처리

담당자연락처
헬프데스크 전화번호 : 051-200-6119